查看原文
其他

‘깜짝 선물’, 당신을 대신해 길림신문이 전해드립니다

길림신문 朝闻今日 2021-05-11

- <사랑플러스 릴레이> 계렬 공익 프로젝트 따뜻한 출발


당신이 올린 댓글란의 사연을 보고, 그 사연의 주인공에게 ‘깜짝 선물’과 함께 그 마음을 길림신문이 전해드립니다.


[행사를 시작하면서]


코로나19로 하여 우리 사회의 ‘거리 두기’가 일상화된 오늘이지만 내 마음속 간직하고 있던 ‘사랑’엔 ‘거리’를 두지 맙시다. 특별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표현은, 받는이한테는 큰 행복으로 간직될 것이고 그 행복이 씨앗이 되여 또한 주변에 전파될 것입니다.


길림신문은 사랑 전파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저 ‘사랑플러스 릴레이’라는 타이틀로 5월부터 12월까지 매달 부동한 주제로 계렬공익행사를 진행합니다.


독자들이 길림신문 위챗공식계정에 매달 주제에 맞는 ‘사랑(고마움, 그리움, 존경 등…)’의 전하고 싶은 마음의 댓글사연을 남기면, 길림신문에서 ‘깜짝선물’(300원~1000원어치 상품)과 함께 그 마음을 사연의 주인공에게 전해주는 행사입니다.



계렬행사(1) 

5월의 주제-'고마움 전하기'


5월 진행하게 될 주제는 국내외 누구든지 연변에 계시는 가족, 은인, 친구, 이웃, 선후배 등에게 ‘고마움 전하기’입니다.


참여 방법: 댓글 혹은 영상으로 ‘고마운’ 사연 보내주세요.


‘고마운 그분’에게 전하고 싶은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본 문장의 댓글란에 사연을 남기셔도 되고 30초내 영상편지를 메일 2628030183@qq.com에 보내셔도 됩니다. (댓글란에 본인 혹은 타인의 실명을 공개하고 싶지 않을 경우 성명 부분은 블라인드로 처리하여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 례: 김 * *)


댓글 사연 남기기 마감일: 5월 18일까지


선정 방법: ‘감동사연+좋아요’


‘감동사연과 좋아요’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후 총 10개 정도 댓글란의 사연을 선정(영상편지 우선 선정, 5월 25일쯤 발표), 댓글란 사연의 주인공에게 ‘깜짝 선물(300원~1000원어치 상품)’을 전해줍니다.


이중 약간명 주인공을 선정해, 본사 취재팀이 직접 찾아가 사연 제보자의 마음을 전해줌과 동시에 ‘깜짝 선물’을 드립니다.



‘깜짝선물’ 및 협찬기업:


1. 정관장, 제주웰링 홍해삼겔/길림성의가홍상무유한회사


2. 한복 할인권(모든 제품 50% 할인)/이옥화한복(연길)


3. 프랑스산 와인/ 애명해와인주업


4. 절임생선 선물세트/ 연변정안절임생선유한회사


5. 막걸리/ 연변엄마감주유한회사


6. 한방바디워시, 한방파스/박방중의진료소 (연길) 


7. 황관혼례청 소비할인권/연변황관혼례호텔유한회사


길림신문 <사랑플러스 릴레이> 계렬 공익 프로젝트에 사랑의 ‘깜짝선물’을 협찬한 이상 기업에 감사드립니다.


한편 릴레이로 이어지게 될 이번 프로젝트 동참으로 사회에 ‘사랑’을 전파하고 싶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환영합니다.


(문의전화 : 13104319800)




제작 | 김가혜

심열 | 안상근



좋은 내용엔 ↓↓↓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